템플릿 무료설치
홈앤숍 무료제공 템플릿 또는 고객이 구입한 템플릿을 무료 설치해드립니다.
제작은 고객이 홈앤숍의 빌더 기능을 이용해서 진행하는 방식입니다.
홈앤숍의 기본 개념 만 이해하면 누구나 쉽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에서 컨텐츠를 만들고, 그 컨텐츠를 카테고리(메뉴)에 연결하는 것이 전부입니다.
 
우리홈은 100% 홈앤숍으로 제작하였습니다.
bootstrap 라이브러리가 아니라 우리가 만든 css와 js를 사용하였습니다. 부트스트랩의 장점이 분명히 있지만 좀 더 디테일한 부분까지 자신의 의도대로 제작하고자 한다면 스스로 css/js를 만들어 사용하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홈앤숍은 부트스트랩 뿐 아니라 html 템플릿 또는 자신의 코드를 사용해도 아무 문제가 없습니다. 워드프레스나 기타 프레임워크를 사용하면서 느끼는 제약 같은 것이 없습니다.

메뉴얼과 도움말을 적극적으로 지원합니다.
홈앤숍은 매우 쉽기 때문에 메뉴얼 조차 필요치 않지만, 좀 더 확장된 기능으로 발전하기 위해서 메뉴얼과 도움말 블로그를 운영합니다. 다양한 제작방식에 대한 소개도 포함하여 더 쉽고 빠르게, 전문적 수준의 웹디자인 작업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해드리겠습니다.

완전 초보자를 기준으로 메뉴얼을 제공할 것이기 때문에 누구나 쉽게 따라할 수 있을 것입니다. 에디터를 충분히 활용할 수 있는 방법과 전문적 수준의 코딩을 할 수 있도록 도와 드리겠습니다.

 
 
프로그램 추가제작이 필요치 않습니다.
홈앤숍에는 게시판, 갤러리, 블로그, 제품소개, 신청서, 견적서, 그리고 회원관리가 기본으로 포함되어 있습니다. 모든 프로그램은 사용자가 단지 카테고리를 추가하는 것 만으로 무제한 추가 생성하고, 즉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카테고리를 만들고 페이지 생성/편집에서 그 카테고리를 선택한 후 사용 할 게시판을 지정하는 것으로 모든 설치과정이 완료됩니다. 다양한 게시판 스킨과 기능이 제공됩니다.

 
 

홈앤숍 디자인

무료/유료 템플릿에서 자유롭게 선택하세요.

고객이 선택한 템플릿은 관리자 페이지의 편집기능으로 즉시 수정작업을 진행 할 수 있도록 에디터에 html 코드들을 넣어 드립니다. 템플릿에서 사용되는 Css/Js 파일들은 파일 매니저로 업로드한 후 연결하기 때문에 언제든 편집할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홈앤숍은 모든 소스를 관리자에서 등록/편집하도록 되어 있습니다. 파일 자체로 링크해야 하는 경우에는 파일 매니저를 이용하여 업로드한 후 에디터로 링크주소를 등록하는 방식입니다. 따라서 고객이 직접 만든 소스를 추가하거나 디자인/기능 확장을 주문하는 경우 쉽게 추가할 수 있습니다.
고객이 개인적으로 구매해서 제공하는 템플릿은 부트스트랩과 Html5 버전이라야 합니다. 워드프레스, 라라벨과 같은 프레임워크 전용 템플릿은 소스에 불필요한 코드들이 포함되어 있어서 깨끗한 설치가 불가능하고, 고객이 수정작업을 진행하기 어려운 환경이 됩니다. 구매 템플릿은 보통 2~3만원 정도이고 퀄리티 높은 디자인이 많이 있습니다.
고객이 필요로 하는 이미지가 있다면 홈앤숍이 무료제공하는 수천만장의 상용이미지 중에서 무제한으로 선택하여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홈앤숍 호스팅을 이용하시는 기간동안 저작권 사용이 무료입니다. 폰트는 무료 웹폰트를 사용하시게 되므로 저작권 문제가 생기지 않습니다.
 
 

홈앤숍 관리

우리는 Plesk 서버관리 시스템을 제공해드립니다.

고객은 관리페이지를 통하여 사이트의 모든 컨텐츠를 편집하고, 컨트롤 할 수 있습니다. 이메일도 자유롭게 추가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플레스크의 사용자 페이지는 소스 보안을 위하여 오픈되지 않습니다. 데이터베이스 백업이 필요한 경우에는 요청하시기 바랍니다.
Plesk 서버관리 시스템은 세계적으로 가장 우수한 시스템으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고객의 데이터를 가장 안전하게 지켜드리고, 안정적인 서버운영을 보장해드립니다. 홈앤숍은 라라벨이라는 최신 프레임워크 기술을 사용하는데, Plesk가 가장 앞선 기술지원을 하고 있습니다.
타 업체 호스팅을 이용하시는 경우에는 이전 설치가 불가능하므로 사전에 알려주셔야합니다. 홈앤숍은 ftp용 파일매니저를 제공하지만 솔루션 파일에 접근할 수 있는 FTP는 지원하지 않습니다. 타 업체로 이전하는 경우에도 솔루션은 이전 대상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고객이 파일매니저와 미디어 저장소에 업로드한 파일들과 데이터 베이스 파일은 다운로드하여 이전하실 수 있습니다.
홈앤숍 호스팅은 500MB를 최소 용량으로 하며 1년 5만원입니다. 홈앤숍 전용 서버는 고 사양, 신형이며 안정적 운영에 필요한 모든 기술이 적용됩니다. 빠른 속도도 보장될 뿐아니라 전체 사이트 자동백업도 지원되므로 데이터 유실의 염려를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